성동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성동초, 마을공동체와 함께하는 ‘성동 솔바람축제’ 개최
작성자 성동초 등록일 19.11.04 조회수 107
첨부파일

초등학교] 성동초, 마을공동체와 함께하는 ‘성동 솔바람축제’ 개최

  • 담당자 이정연
  • 작성일 2019-11-04썸네일이미지0썸네일이미지1울산 울주군 성동초등학교(교장 최경태)는 1일 학생, 학부모, 진하 마을공동체와 함께하는‘성동 솔바람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오전에는 운동회를 하고 오후에는 학예회로 진행되었다.

    운동회는 학생과 교직원뿐만 아니라 학부모, 조부모, 마을 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모두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중간에는 마카레나 댄스, 강강술래 같은 학년별 학생들의 무용공연으로 축제 분위기가 한껏 올랐다.

    학예회 공연은 명도 빠짐없이 전교생 모두가 골고루 참여하여 학생들의 꿈과 끼를 마음껏 뽐낼 있도록 캘리그라피, 서예, 난타, 부채춤, 카드섹션, 치어리딩, 수화 다양한 부문의 전시와 공연들을 준비했다. 특히 학생들의 1년간의 교육과정 배움뿐만 아니라 방과후학교까지 참여해 다채롭고 진정한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최경태 교장은 “모두 바쁘신 일들은 잠시 접어두시고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성동 솔바람 축제’에 주셔서 감사드리며, 마을 공동체가 한마음이 되는 것을 보니 함께 더불어 사는 성동 교육가족이 같아 행복한 마음이 든다. ”라고 말했다.

    이전글 성동초, 2019학년도 예절체험 현장학습 실시
    다음글 성동초, 폭력없는 학교 만들기 친구사랑 캠페인